티스토리 뷰

부산 벼룩시장 부동산 신문보기

여러 종류의 사이트와 커뮤니티를 통해서 건축물 소식을 확인하거나 데이터 수집을 할 수 있는데, 그 중 한 가지 방식이 부산 벼룩시장 부동산 신문보기를 하는 것이라 할 수 있죠?

 

종이에 인쇄된 내용을 보는 것처럼 확인할 수 있고, 일반 홈페이지 구성으로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는데, 각각의 방식으로 벼룩시장을 볼 수 있는 곳을 아래에 엮었으니, 혹시 신문을 보는 곳을 찾고 있으셨다면 이번에 엮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부산 벼룩시장 신문보기 사이트 이동하기

 

 

가치를 표현하는 것이 어려울 정도의 고급 정보가 있는 사이트이고, 비밀스러워서 극소수만 찾아갈 수 있는 그런 곳이 아니죠? 그냥 포털에서 대충 검색해도 나오는 오픈된 사이트입니다. 다만, 부산의 벼룩시장에서 부동산과 신문보기를 하기 위해서 포털을 거쳐가는 것이 귀찮을 수 있어요. 그러니 [findall.co.kr]를 주소창에 적어주세요. 그럼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 부동산 신문 보기

위에 적어둔 주소는 부산 벼룩시장 부동산을 보는 전용 주소가 아닌 통합 페이지로 연결되는 주소입니다. 그래서 부산의 정보를 확인하기 위한 메뉴를 눌러야 하는데, 오른쪽 상단을 보면 지역별 벼룩시장 바로가기 버튼과 종이신문 바로가기 버튼이 보일 거예요. 이 중에서 원하는 방식의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부산 벼룩시장 부동산 정보 확인하기

왠지 종이에 인쇄된 것 같은 방식으로 부산 벼룩시장 부동산을 확인하시려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그러니 저는 종이신문을 기준으로 얘기해볼게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종이신문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여러 지역들이 정리된 상세 페이지로 연결되는데, 여기에서 부산을 찾아주세요. 그리고 항목 우측의 E-PAPER를 누르면 됩니다. 클릭해야 하는 메뉴의 정확한 위치는 아래쪽 그림에서 커서가 있는 곳을 확인해주세요.

E-PAPER라 적힌 버튼을 누르면 발행일자가 정리된 곳으로 연결될 거예요. 여기에서 부산 벼룩시장 부동산을 확인하고 싶은 일자를 선택해주세요. 최근 발행일부터 확인하는 것이 적당할 것 같습니다. 좌우간, 일자를 선택하면 새로운 화면이 열리고 신문의 내용이 보일 거예요.

기본적인 탐색 방법은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러서 내용을 확대하거나 축소하면 됩니다. 그리고 오른쪽 버튼으로 다음 장으로 이동하거나, 이전 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부동산을 확인하기 위해서 찾아온 것이죠? 그러니 한 장씩 넘길 필요가 없어요. 왼쪽 상단을 보면 카테고리가 있는데, 그 메뉴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혹시 이렇게 인쇄된 모양으로 신문을 보는 것이 아니라 그냥 일반적인 홈페이지의 구성으로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앞서 지역이 정리되어 있었던 곳에서 지역 이름으로 된 버튼이나 HOME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클릭해야 할 정확한 위치는 그림에서 커서가 있는 곳을 확인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카테고리 메뉴를 눌러서 전용 페이지로 이동하면 위치를 검색하는 도구가 보일 거예요. 여기에서 관심을 갖고 있는 상세한 위치를 검색하고 매물을 보시면 됩니다. 전반적인 사용 방법은 일반적인 사이트와 크게 다르지 않아서 어렵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부산 벼룩시장 부동산 이용 팁

일반적인 홈페이지 구성이 됐든, 아니면 종이에 출력된 방식으로 보는 신문이 됐든, 하루만에 내가 원하는 정보를 찾을 확률은 낮죠? 그래서 사이트 재방문을 해야 할 확률은 높아집니다.

 

그런 의미에서 기왕 찾아온 김에 부산의 벼룩시장 사이트를 브라우저 북마크에 추가해두는 것이 좋아요. 북마크에 추가하는 방법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그래도 덜컥 여기에서 글을 끝내면 제가 아쉬워서 조금만 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다시 찾아오게 될 것 같은 사이트를 띄워주세요. 그리고 주소창 오른쪽의 별 모양 버튼을 눌러서 저장해주시면 됩니다.

나중에 사이트 재방문을 위해서 목록을 불러오고 싶을 땐, 기본적으로 브라우저 오른쪽 위에 있는 설정 메뉴를 누르고 북마크에 즐겨찾기 메뉴에 커서를 올리면 됩니다. 그리고 저처럼 크롬을 쓰고 있으시다면 [Ctrl + Shift + B]를 눌러서 목록을 불러올 수 있고, 익스플로러는 [Alt + A]를 누르거나 별 모양 버튼을 다시 한 번 클릭해서 목록을 불러오는 것도 가능해요.

이렇게 북마크를 활용하지 않고, 아이콘을 따로 생성해서 시장을 띄우거나, 홈페이지 설정 자체를 변경해버리는 방법도 있기는 한데, 다른 방법은 오히려 불편한 방식이라 알아도 쓸모가 없습니다. 그러니 작업 방식은 생략을 할게요.

 

함께 이용하면 좋은 사이트 둘러보기

부산 벼룩시장 부동산과 비슷한 곳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내가 있는 곳 주변의 부동산 정보를 확인하기 위한 루트는 부산 벼룩시장 부동산 신문보기를 하는 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비슷한 방식이라 한다면 교차로를 확인해볼 수도 있어요.

 

혹시 교차로를 통해서 부산의 소식을 확인해보고 싶으시다면, 먼저 찾아간 곳과 마찬가지로 포털에서 검색하거나 주소창에 [icross.co.kr]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사이트를 방문한 뒤에는 일반 홈페이지 구성으로 보고 싶을 땐, 첫 화면 왼쪽에 보이는 지도에서 위치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종이에 인쇄된 형태로 내용을 살펴보고 정보 수집을 하고 싶을 땐, 조금 아래쪽에 있는 신문이북이라 적힌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전반적인 사이트 이용 방법은 먼저 찾아간 곳과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비슷합니다. 발행일자를 선택해서 종이신문의 내용을 탐색하거나, 홈페이지 구성의 화면에서 위치를 지정하고 검색하면 됩니다. 그래서 사이트 이용에 대한 부분은 제가 추가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부분이 없을 것 같아요.

외에도 네이버나 다음에서 관리하고 있는 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고, KB나 일일사를 통해서 정보 수집을 할 수도 있기는 한데, 다른 종류의 사이트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따로 정리를 해볼게요. 그럼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사이트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사이트

아쉽지만 이제는 주변에서 만화방을 찾아보는 것이 쉽지 않죠? 그래도 다행인 것은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사이트와 같은 곳에서 묵검향, 이재학, 황성 등, 유명 작가님들의 책을 볼 수 있다는 것�

ui.feel.pe.kr

 

댓글